'카르페디엠', PC방 공략 본격화

평생 무료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르페디엠'이 PC방 가맹점 공략에 나섰다.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 www.caem.co.kr)는 최근 국내 최대 PC방 가맹 네트웍크를 갖고 있는 사이템(www.cytem.co.kr)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PC방 가맹점 공략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사이템은 현재 '믹스마스터''붉은보석''더스트캠프' 등의 PC방 유통 서비스하고 있는 회사로, 전국 127개의 PC방 가맹 네트웍크를 갖춘 온라인게임 PC방 전문 유통회사. 이 회사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카르페디엠'은 그간 개인중심의 소극적 게임 운영체제에서 벗어나 전국 PC방 가맹점을 축으로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게 됐다.

'카르페디엠'은 부분 유료화 모델에 따라 PC방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하며, 일반 게이머가 가맹 PC방에서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가맹점 할인가 (20% 할인가)로 구매 할수 있다. 또, PC방가맹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등 각종 혜택을 받을수 있게 된다.

지앤아이소프트의 박원범 대표는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새로운 게임 문화를 이끌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위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전국 PC방 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카르페디엠' 홈페이지(www.caem.co.kr)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