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야', '사투(死鬪)' 이벤트 참가자 모집

소노브이(대표 박소현)는 자사가 개발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이야'의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사투(死鬪)'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실시되는 '사투(死鬪)' 이벤트는 PK(Player Kill)를 주제로 한 이벤트. 캐릭터가 죽으면 완전 사망하는 울티메이트 모드가 구현됐으며 캐릭터별 스킬과 액션 동작이 강화돼 PK의 재미를 더했다.

이번 '사투(死鬪)'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오는 22일까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며 지난 1, 2차 베타 테스터들은 따로 준비된 인증 페이지에서 확인 절차를 거치면 자동 선정된다.

새롭게 선정되는 테스터 인원은 999명이지만 선정되지 않아도 '샤이야 사투 챌린지 PC방'으로 선정된 전국의 500개 PC방에서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소노브이는 이벤트 기간동안 상대 진영 캐릭터 PK 기록을 기준으로 PvP 랭킹을 정해 PSP 4대, PS2미니 4대, 조디악 4대 등의 선물을 제공하고 버그리포트 작성자와 최고 레벨 캐릭터 소유자에게도 그래픽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에 개편된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www.shaiya.com)는 '빛의 동맹'과 '분노의 연합' 종족별 클래스, 몬스터 및 아이템 정보 등이 제공되며 '사투(死鬪) 이벤트' 기간 동안 공개되는 각종 캐릭터와 배경, PVP 스샷과 동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