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2005 대한민국문화원정대'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net)는 오는 6월24일부터 7월20일까지 총 26박27일에 걸쳐 박영석대장과 함께하는 '2005 대한민국문화원정대(www.ncroad.com)를 주최하고, 5월17일부터 5월27일까지 128명의 대학생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장정 홍보 포스터

오는 6월24일 출발하는 '2005 대한민국문화원정대'는 인류 최초의 산악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박영석대장이 원정대장을 맡아 포항 호미곶을 출발하여 부산/보성/땅끝마을/해남을 거쳐 목포에 도달하는 남해안 구간을 행진할 예정이다. 또 이와 더불어 주최측인 엔씨소프트는 포상으로 전체 구간을 완주한 대원 중 모범대원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며, 행군거리 1km마다 소정의 기금을 적립하여 북한어린이돕기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국내 및 해외거주 대학생(전문대 및 대학원생 포함)이며, 참가신청은 대한민국 문화원정대 홈페이지(www.ncroad.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가자는 서류심사 후 컴퓨터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대한민국 문화원정대에 참가하는 대학생들에게는 필요한 경비와 장비가 무료로 지원되며, 최종 발표는 6월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