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워',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오픈

싸워 캐릭터 이미지

나코엔터테인먼트(대표 홍문철)는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자회사인 나코인터랙티브(대표 한상은)가 서비스하는 SD코믹대전 온라인 게임 '싸워(SSAWAR)'의 공식 홈페이지(www.ssawar.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나코엔터테인먼트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싸워'는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장르에 대한 자세하고 쉬운 정보와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왔던 미공개 스크린 샷 등을 포함, 게임에 관련된 최신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SSAWAR(싸워, Small Soldier Action WAR)는 기존 FPS 게임이 가지고 있는 타격감과 빠른 진행 등을 그대로 도입하고 있는 반면 밀리터리 게임의 무거움을 벗어버리기 위해 SD 캐릭터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맵, 다양하고 신선한 아이템 등을 전격 도입한 새로운 장르의 캐주얼 코믹대전게임이다.

나코인터랙티브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준현 팀장은 "캐주얼적이고, 아케이드적인 요소가 물씬 가미된 '싸워'는, 1318 청소년과 여성 게이머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코믹 대전 게임이다"라며 "오는 5월 말 시행될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