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플레 크리에',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진행

엔플레이버(대표 박승현,www.rapplercreer.com)는 19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소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플레 크리에'의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금일(19일) 오후 5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는 19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총 8일간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매일 7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 2차까지의 테스트가 시스템 안정화, 네트웍 환경 그리고 오픈 마인드의 운영에 관한 테스트였다면, 이번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선 강화된 게임 컨텐츠를 중점적으로 테스트 할 예정이다. 즉, 완성도 높은 시스템과 보다 실사와 같은 정교함을 선보일 그래픽, 더욱 강력하게 변모한 타격감 등 게임의 재미를 한 차원 높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크리처의 단계별 진화 시스템과 동양적인 매력이 가득한 새로운 종족 가이아의 추가는 보다 폭넓고, 깊이 있는 '라플레 크리에' 만의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엔플레버의 박승현 대표는 "그 동안 진행된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최선을 다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오픈 마인드를 기반으로 하는 매끄러운 운영과 한층 강화된 게임 시스템으로 진정한 롤플레잉 게임의 묘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아수라 종족 전투 스크린샷

|


파티를 맺고 싸우는 스크린샷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