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팅',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19일 자사와 엔틱스소프트(대표 박진환)가 공동으로 개발하는 온라인 게임 '요구르팅'의 오픈을 맞아 게임내 응모를 통해 경품을 지급하고 장학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다음달 28일까지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홍보 이미지

이번 이벤트는 '요구르팅' 게임내에 있는 NPC인 안나를 만나 말을 걸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로 응모된 게이머들중 매일 1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한다. 이 외에도 게임내에서 랜덤하게 등장하는 '요,구,르,팅,!' 글자를 모으면 보너스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요구르팅사업팀의 김상구 팀장은 "오픈 후 처음 갖는 이벤트에 많은 게이머들이 골고루 혜택을 받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요구르팅'이 모험 가득한 재미있는 게임 속 학교라는 이미지를 갖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요구르팅'은 콘솔게임 방식의 에피소드 시스템과 만화 같은 애니메이션 그래픽을 채택하여 국내를 비롯, 해외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온라인게임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yogurt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