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즈온라인', 독특한 퀘스트 업데이트

마이에트(대표 조중필,www.maiet.co.kr)는 20일 자사가 개발하고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건즈온라인'이 'The 2nd Revolution'업데이트를 단행, 독립게임 수준의 퀘스트 모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건즈 온라인 이미지

'건즈온라인'이 선보인 이번 퀘스트는 게이머간'경쟁'보다는'협력'의 요소를 도입,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팀을 이뤄 동시에 참가할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를 위해서는 팀웍과 전략이 필수적요소로 작용된다.

게이머들은 8개의 라운드로 구성된 퀘스트를 각 라운드마다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연속으로 통과해야 하며, 각 라운드의 시작과 함께 퀘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의 생명치가 자동으로 복구되어 스피드 있는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현재 개발중인 전체 퀘스트 모드에서 '고블린 파트'를 맛보기로 선보인 것으로 향후 코볼드, 스켈레톤 등 영화 다양한 종족의 몬스터들이 출현하는 퀘스트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초보들도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간편한 방식으로 기획, 게이머들은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마음껏 스트레스를 풀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국내 대표 액션게임으로 자리잡은 건즈온라인의 명성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게이머들의 욕구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