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 온라인', 가족사랑 이벤트 진행
아라곤네트웍스(대표 박준서)는 20일 자사가 개발 중인 카툰 판타지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인 온라인'의 홈페이지 개편과 더불어 가족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샤인 온라인 아트워크
이 이벤트는 지난 3일부터 18일까지 15일간 진행됐으며 가족과 관련한 재미난 해프닝과 에피소드, 가슴 뭉클한 이야기들을 소재로한 글들을 받았다. 등록된 글들은 게임 이용자 계층인 10대, 20대의 부모님에 대한 사랑 외에도 40대 어머니가 아들에게 보내는 글, 60대 할머니의 중학생 손자 사랑, 형제애 등의 가족간의 사랑을 뒤돌아 보는 이야기들이 주가 됐다. 특히 소년소녀 가장들의 눈물겨운 생활상과 어려움, 그리고 이를 이겨나가겠다는 이야기에 많은 게이머들이 진심 어린 격려의 댓글을 달아주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박준서 대표는 "젊은 게이머들이 가족에 대한 에피소드를 생각보다 많이 올린 것을 보며, 가족사랑이 넘치고 있다는 것을 사연을 보며 새삼 다시 깨닫게 됐다"며 "앞으로 이런 가족 관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 계획이며, 샤인 온라인이 가족과 함께하는 온라인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라곤네트웍스는 이번 이벤트 참가 사연 중 21개의 사연을 선정, 25일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에겐 PSP, 금상 24K 금도금 핸드폰줄 1세트, 은상 니켈도금 핸드폰줄 1세트, 행운상 18명에게 니케도금 핸드폰줄을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