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엔터테인먼트 '마스터오브소드2' 출시

놀엔터테인먼트(대표 이규승)는 5월 25일부터 KTF 멀티팩을 통하여 사이드뷰 방식의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마스터오브소드2'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마스터오브소드2 홍보 이미지

'마스터오브소드2'는 국내외에서 3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게임 '마스터오브소드'의 후속작으로, 개발에만 1년이상이 소요된 대작게임.

이번에 출시되는 KTF버전은 기존에 출시된 SKT버전에 비해 수십여개의 방과 몬스터가 추가됐으며 원경과 근경이 구분되는 배경 묘사기법, 장비한 아이템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화되는 캐릭터의 모습, 업그레이드 될 때마다 형상이 바뀌는 검 등 전작에 비해 훨씬 더 화려하고 세밀한 효과가 인상적이다.

'마스터오브소드2'를 기획한 신종무 팀장은 "발전한 것은 그래픽이나 사운드 뿐이 아니다. 직접 플레이해보면 스토리와 게임 시스템 등 모든 면에서 발전된 모바일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며 "이번 KTF버전은 SKT버전에서 담을 수 없었던 모든 이야기가 들어간 완전판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스터오브소드2'는 KTF멀티팩 > 게임 > RPG/타이쿤/시뮬 > 온라인/액션RPG/어드벤처 > 마스터오브소드2, 또는 네이트 > 게임Zone > 전략/RPG/스타크 > 액션RPG(판타지) > 마스터오브소드2, 의 경로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정보이용료는 2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