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딘, '진주만플러스'또까또까' 2종세트 발매

팔라딘(대표 손일원, www.paladin.co.kr)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진주만플러스'와 '또까또까'를 5월25일부터 KTF 멀티팩을 통해 동시에 선보인다.

먼저 '진주만플러스'는 2차 세계대전의 진주만 공습을 소재로 하는 본격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KTF에 출시 되었던 인기게임 '진주만'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게이머가 직접 다양한 함선과 무기를 구입 장착하고, 상대와 해상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RPG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스킬 시스템을 갖췄다.

'또까또까'는 한게임 사이트(www.hangame.co.kr)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플래쉬게임 '또까또까'를 모바일 게임으로 옮긴 것으로, 주어진 시간 안에 대머리아저씨, 용 등 여러 캐릭터들이 구멍에서 나올 때 망치로 쳐서 단계를 클리어 하는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타격감은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줄 예정이다.

'진주만플러스'와 '또까또까'는 KTF 멀티팩에 접속해 '1.게임 > 신규/인기/이벤트 > 새로나온게임 > 진주만플러스 또는 또까또까'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

진주만 플러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