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NHN(대표 최휘영)은 27일 자사가 개발하고 공개시범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크로드(ArchLord)'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에는 지난 4월 말 테스트 서버를 통해 선보인 바 있는 캐릭터 얼굴 및 머리 모양을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뿐 아니라 게이머들의 니즈가 높았던 스킬 포인트 초기화 기능 및 파티 시스템이 포함됐다.

특히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에서는 각 종족의 캐릭터별로 얼굴 5 여종, 머리 5 여종, 색상 4 여종의 아이템이 제공돼 각 클래스 별로 80 여종 이상의 자유로운 캐릭터 조합이 가능하며 해당 아이템은 마을 내 <성형술사> NPC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스킬 포인트 초기화 시스템을 전격 도입, 전 필드의 스킬 트레이너를 통해 스킬 초기화가 가능하게 됐다. 이 밖에도 파티 시스템이 보강되어 파티 플레이 상에서의 아이템 및 파티 경험치 분배 방식이 조정됐으며 분배 방식의 결정 및 변경은 파티장만 가능하게 됐다.

문태식 NHN 게임스 대표는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과 함께 발전하는 '아크로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내달 말에는 이동 수단 3종 및 공용던젼 등이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