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가족들 사염도 갯벌생태체험

그라비티(대표 윤웅진,www.gravity.co.kr)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28일(토)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게이머와 그 가족을 초청하여 인천 옹진군 소재의 무인도인 '사염도'에서 '라그나로크와 함께 하는 갯벌 생태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그물질을 하는 게이머들

그라비티가 주최하고 인천지방해양수산청의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사전 참가 신청을 접수한 500여명 중 선발된 50여명의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이머와 그 가족들이 참가해 서해안 무인도인 '사염도'에서 푸른 바다와 함께 갯벌의 생태를 직접 체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체험 장소인 '사염도'에 도착한 참가자들은 조석간만의 차로 생기는 바닷속 길을 통해 섬과 섬 사이를 직접 걸어보는 '열린 바닷길 체험'과 그물에 걸린 물고기를 직접 손으로 잡아보고, 소라와 바지락 등을 채취하는 기회도 가졌다 .이외에도 한국 갯벌 생태 연구소 백용해 소장의 갯벌 생태 환경 강의를 듣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게이머들의 커뮤니티 기능이 우수한 게임으로 그라비티는 이를 적극 지원하고자 각종 행사를 진행해 왔다"며 "이번 갯벌 체험 행사는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자연을 즐기고, 체험하는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준비됐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