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레몬맞고, '황금돼지를 잡아라' 이벤트
레몬(대표 윤효성, www.lemongame.co.kr)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新레몬맞고'를 통해 6월 1일부터 6일간 '황금돼지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돼지는 '新레몬맞고'에 등장하는 보너스 아이템. 게이머가 게임 중에 황금돼지가 그려진 화투를 갖게 되면 판돈의 100배에 해당하는 보너스 머니를 상대방에게서 빼앗아 올 수 있을 정도로, 황금돼지는 강력한 효과를 보여주는 아이템이다.
레몬 측은 이 황금돼지의 출현 빈도를 이벤트 기간동안 5배로 높였다. 즉, 게임을 많이 하면 할 수록 황금돼지를 잡을 확률이 높아져 보너스 머니도 증가하고 행운의 이벤트 경품을 잡을 수 있는 기회도 많아 진다는 것. 레몬은 하루 동안 황금돼지를 가장 많이 잡은 3명에게 1만원 짜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외식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레몬 게임운영팀의 진장언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新레몬맞고'를 성원해 준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한 깜짝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新레몬맞고'는 진짜 화투장을 손에 쥐고 있는 듯한 사실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으로, 패를 낼 때 '짝짝' 하고 들리는 사운드와 다양한 게임 음향 효과를 들을 수 있다. 이 게임은 월 4,900원을 지불하고 레몬 월정액제에 가입함으로써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