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1인칭 슈팅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 테스터 모집

CJ인터넷은 자사의 게임 사이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인 1인칭 슈팅 액션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서든어택'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는 오는 12일까지 999명의 테스터 모집 후 14일부터 21일까지 비공개 시범 서비스가 진행될 계획으로 테스터로서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넷마블 사이트(www.suddenattack.co.kr)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서든어택'은 CJ인터넷이 게임 개발사 게임하이(대표 권종인)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준비중인 게임. 전통 밀리터리 액션게임을 표방한 이 게임은 총의 격발이나 장탄, 탄창, 탄착 사운드를 자연음으로 제공하고 있어 게이머는 생생한 슈팅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 게이머는 100여가지의 전투장비를 이용, 10여개의 맵에서 현실감있는 가상 전투를 체험하게된다.

권영식 CJ인터넷 이사는 "CJ인터넷은 '서든어택'을 1인칭 슈팅 게임 마니아는 물론 초보 게이머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며 "CJ인터넷은 '서든어택'을 통해 온라인 퍼블리싱의 선두 입지를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