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든어택' 테스터 모집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4일 자사가 엔터테인먼트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퍼블리싱 하는 정통 밀리터리 액션 일인칭 슈팅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의 비공개시범서비스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CJ인터넷은 지난달 온라인게임 개발사 게임하이(대표 권종인)와 '서든어택'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오는 14일부터 비공개시범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으로, 오는 12일까지 999명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간결한 UI는 물론, 100여가지의 다양한 전투 장비와 10여개의 맵을 지원하는 일인칭 슈팅 게임으로, 사실감 있게 구현된 장비와 음향 효과로 역동적인 슈팅 액션을 구현하고 있다. 특히, 총의 격발이나 장탄, 탄창, 탄착 사운드를 자연음으로 제공하고 있어 유저들은 생생한 슈팅감과 더불어 잘짜여진 전투 시나리오에 맞춘 실감나는 가상전투공간 속에서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됨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CJ인터넷은 '서든어택'을 FPS마니아는 물론 초보게이머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 FPS게임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며, "CJ인터넷은 '서든어택'을 통해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의 선두 입지를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