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파이터', '초보자들도 배우기 쉬워요'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이지노리(대표 김현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이지파이터'(www.ezf.co.kr)의 초보자를 위한 트레이닝 코너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트레이닝 코너는 게이머가 진행되는 과정을 따라가기만 해도 게임내 공격 및 방어, 스킬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되는 것이 특징. 기본공격시 키버튼 모양이 화면 중앙에 보이면서 동작의 시연을 선보인 후 유저들이 이를 따라해 모두 성공 했을 때만 다음단계로 넘어가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트레이닝 코너 중 '초보자 가이드'의 경우 기본공격, 키콤보, 필살기, 방어 등을 동작시연과 함께 자세한 설명을 곁들이고 있어 '이지파이터'를 처음 접하는 게이머들에게 손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또, 게이머는 초보자가이드를 통해 익힌 기술을 '자유수련'과 '1인 서바이벌'을 통해 활용할 수 있어 실제 게임에 들어가기 전 충분한 연습을 할 수 있다.

한편, 써니YNK는 '이지파이터'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삼성노트북, 지팡 핸드폰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이 와르르'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