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 발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ARN게임즈(대표 박은석)에서 개발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인피니티'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6월 16일부터 6월 19일까지 총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신규 캐릭터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yonline.co.kr)를 통해 모집중인 챌린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4일 동안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인피니티에 가입한 게이머는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기존의 키리우스, 엘리나, 주르 캐릭터 외에 신규 캐릭터 1종이 새롭게 추가되며 이 캐릭터는 아시아계통의 전사형 남자 캐릭터로 버클러와 검을 동시에 사용하는 근접형 캐릭터. 이 외에도 이번 테스트에서는 캐릭터별로 6가지 속성의 무기가 추가되며 자신의 호위병들의 코스튬 시스템도 테스트 해 볼 수 있다.
윈디소프트 반상규 '인피니티' 사업팀장은 "이번 2차 테스트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서 게임을 보완한 만큼 '인피니티' 무한액션의 진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 및 안정성을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일(8일)부터 오는 14일 까지 '인피니티' 신규 캐릭터 이름 공모전도 함께 열린다. 신규 캐릭터 이름은 게이머들이 응모한 이름 중 투표를 통해 최종 결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