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임지령, 에버퀘스트2 이스트 더빙
'에버퀘스트2 이스트' 대만 서비스를 준비 중인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www.gamania.com)측은 '에버퀘스트2 이스트'의 튜토리얼 부분의 더빙을 대만의 유명 미녀스타 임지령이 맡았다고 전했다.
감마니아 측은 지난 달 '에버퀘스트2 이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항해자 투표'라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중국 에버퀘스트2 이스트의 모델로 선발된 씨아우챵과 당시 또 다른 후보로 각축을 벌였던 섹시미녀 임지령, 탠신프로 앵커 페이천과 국내에서 잘 알려진 배우 장쯔이 등이 후보로 올라 네티즌의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 바 있다.
'에버퀘스트2 이스트' 더빙에 물망에 오른 후보는 중국 '에버퀘스트2 이스트'의 모델로 선발된 씨아우챵과 당시 또 다른 후보로 각축을 벌였던 섹시미녀 임지령, 탠신프로 앵커 페이천과 국내에서 잘 알려진 배우 장쯔이 등 네 명. 이 온라인 투표는 일주일만에 5만 명이 넘는 네티즌들이 참여할 정도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투표 결과 임지령이 대만 최고 미녀스타 씨아우챵을 3만표 차이로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임지령은 총 35,954표를 얻었으며, 씨아우챵은 6,830표, 페이천 6,796표, 장쯔이는 5,331표를 얻었다.
'에버퀘스트2 이스트' 튜토리얼 더빙을 맡게된 임지령은 중국, 홍콩, 대만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대만의 인기 스타로 지난 E3 때에는 '에버퀘스트2 이스트' 데모 동영상에 모습을 드러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SOE(Sony Online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에버퀘스트2는 타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NPC 음성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160 시간을 초과하는 음성 더빙은 영화 70편 분량에 이른다. 북미에서 서비스 중인 에버퀘스트2의 음성더빙에는 백여 명의 헐리우드 스타가 총 동원됐으며, 특히 악의 세력을 대표하는 루칸 역은 '반지의 제왕'의 배우 크리스토퍼 리가, 선을 대표하는 안토니아 베일 역은 '오스틴 파워'의 여주인공 헤더 그레이엄이 더빙을 맡은 바 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