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메신저' 오픈

윈디소프트 (대표 이한창)는 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에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메신저 기능을 새롭게 추가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메신저 기능은 다른 게이머를 목록에 등록시키면 친구의 접속상태. 현재위치, 플레이상황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표시되어 상대방의 위치나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게이머들은 친구가 접속해 있는 상태에서는 다른 채널에 있더라도 채팅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더불어 친구가 게임에 접속해 있지 않을 경우, 게이머들간의 커뮤티케이션을 돕기 위해 게임내 메일 기능도 함께 추가된다. 메일기능은 친구의 접속상태, 플레이상황에 관계 없이 메일을 발송할 수 있고, 친구가 게임에 접속하거나 게임플레이가 종료 되면 메일 도착을 알려준다.

윈디소프트 조현준 겟앰프드 사업팀장은 "이번 메신저 기능 추가로 기존 '겟앰프드'에서 불편사항으로 지적되던 게이머간 커뮤니케이션 부족 현상을 보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