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페츠', 프리 클로즈베타 기념 이벤트 진행

고 페츠(대표 에릭 베스키,www.gopetslive.com)는 14일 자사가 개발하고 비공개 시범 서비스 중인 글로벌 '펫 게임' 고페츠에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테스터에게 매주 금요일마다 '고페츠의 사이버 머니인 골드쉘 50개가 지급되는 이벤트로 게이머들은 이 돈으로 옷이나 음식 등의 펫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이벤트 외에도 테스트 기간인 6월 한달동안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테스터들에게는 디지털 카메라와 PSP, 세계여행 책자, 고페츠 캐릭터 인형이 상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고페츠'는 내 컴퓨터 안에서 펫을 키우며, 전세계 사용자들과 교제할 수 있는 글로벌 커뮤니티 개념의 펫 게임으로, 사용자가 자유롭게 펫을 꾸미고 함께 놀수 있다. 현재 '고페츠'테스터로 참가한 게이머들은 외국 사용자와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이 가장 흥미롭다고 평가했으며, 펫 게임 자체로서의 기능도 뛰어나다고 평가하는 등, 대체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고페츠의 에릭 베스키 사장은 "한국 사용자들의 반응 하나하나가 반갑고 기쁘다"며 "이미 북미 등지에서 인기상승세를 타고 있으나, '고페츠'의 홈그라운드인 한국 시장이 가장 중요하고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