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기업도시 리히타르젠 등장

그라비티(대표 윤웅진, www.gravity.co.kr)는 14일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기업도시 리히타르젠을 테스트 서버인 샤크라이 서버에 업데이트 했다.

리히타르젠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2005년 완성을 목표로 기획하고 있는 '슈발츠발드 공화국'의 세 번째 도시. 이 도시는 기업 중심의 상업 도시로 가장 근대화된 모습을 보여주도록 설정돼있다.

이 도시의 업데이트에 따라 리히타르젠 던전, 유페로스 고대 과학 던전, 향상된 비공정 시스템이 게임내 추가됐다.

리히타르젠 던전은 전승 캐릭터 및 상위 레벨의 캐릭터를 위한 고난위도의 던전으로 게이머 간의 파티 플레이에 유용하도록 기획됐으며 던전에서 만나는 몬스터 역시 파티 플레이를 통해 강력하게 사용자들에게 대항하게 된다.

유페로스 고대 과학 던전은 전투장 형식의 던전으로 게이머는 일정한 방향으로 진행하게되며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목표지점인 던전의 최하층으로 내려가게된다.

이민수 그라비티 기획팀장은 "이번에 공개되는 리히타르젠은 지난 3월의 아인브로크와 함께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과 미래를 한 차원 높이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던전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고난위도 던전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오랫동안 즐겨온 상위 레벨의 유저들에게 크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리히타르젠은 6월 말 본서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리히타르젠 전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