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팅', 공식 커뮤니티 오픈

네오위즈(대표 나성균)은 엔틱스소프트(대표 박진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온라인 게임 '요구르팅'의 공식 커뮤니티 '요구르팅 버티클럽'(http://club.buddybuddy.co.kr/요구르팅)를 15일 오픈했다.

'요구르팅 버디클럽'은 공지사항, 이벤트게시판, 커뮤니티 게시판, 요구르팅 게임정보, 우리끼리 정보교환, 요구르팅 자료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게임정보 메뉴에서는 초보자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사양 점검, 설치 방법, 게임조작 등 게임 가이드가 담겨 있다.

네오위즈 요구르팅 사업팀 김상구 팀장은 "늘 변화하는 온라인게임에서는 무엇보다 게임에 대한 정보 교환 및 커뮤니티의 활성화가 중요하다"며 "'요구르팅'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공식 홈페이지 외에 게이머들끼리 자유롭게 정보를 교환하고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공식 커뮤니티를 개설했다"고 그 의의를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는 '요구르팅 버티클럽'의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요구르팅 버디클럽에 가입한 선착순 10,000명에게 버디캐쉬 300원, 출석왕에게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미션 스크린샷을 찍으면 PSP, 디지털카메라, MP3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요구르팅 공식 홈페이지(www.yogurt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