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온라인', 상용화 2주년 이벤트 진행
가마소프트(대표 정환경,www.rylonline.com)는 18일 자사가 개발하고 NHN(대표 최휘영)이 서비스하는 액션 3D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릴 파트2 인컴플리트 유니온(이하 릴)'의 상용화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차원의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총 4가지로 진행 되는 이번 '릴'의 이벤트는 지난 2년간 꾸준히 '릴'을 이용해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을 증정하는 '2년 간의 사랑',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결제 고객과 '릴'을 재 사용하는 3개월 이상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을 증정하는 '전장으로의 초대', '릴' PC방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10시간 이상 '릴'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특정 몬스터를 잡을 시 제련석, 보석류, 이벤트용 100% 제련 성공아이템 등이 랜덤 하게 지급되는 'Thank You 주머니' 이벤트도 준비되어 온, 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가마소프트의 정환경 대표는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상용화를 시작한 '릴'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타격감과 전쟁을 주제로 한 박진감 넘치는 게임 시스템을 가추었다고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바래오던 것들을 '릴'에 최대한 적용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