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챔피언쉽 리그 개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18일 윈디소프트가 주관하고 썬마이크로시스템즈, AMD코리아, SK네트웍스가 후원하는 '썬마이크로시스템즈와 함께하는 겟앰프드 챔피언쉽 리그'를 18일(토)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겟엠프드 홍보 이미지
이번 대회는 6월 18일부터 9월 14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되며, 참가신청서를 낸 팀들 중 매주 64팀을 선정, PC방에서 오프라인 예선을 치를 예정이다. 오프라인 예선에서 선발된 상위 4팀은 코엑스 메가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챔피언 결정전'에 출전할 수 있게 된다. 챔피언 결정전에서 우승한 팀은 1회당 100만원의 상금을 획득하게 되며, 다음 주 '챔피언 결정전' 결승전에 다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이러한 방식으로 12주간 대회가 진행되며, 우승횟수는 5회로 제한. 5회 연승할 경우 상금과 축하금, 보너스 등을 포함 총 1200만원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첫 경기는 18일(토) 서울 약수역 인터칸 PC방에서 치러지며, 이번 대회의 모든 오프라인 예선은 서울지역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3인이 1팀을 구성해 겟앰프드 홈페이지(www.getamped.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겟앰프드' 대회의 총괄을 맡고 있는 김경덕대리는 "이번 '겟앰프드 챔피언쉽 리그'는 기존대회의 틀에서 벗어나 3:3대전으로 진행될 뿐만 아니라, 연승 방식으로 매주 챔피언과 도전자간의 경기로 펼쳐지는 만큼 더욱 흥미로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