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모여라 PSP' 이벤트, 성황리에 개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 www.playstation.co.kr)는 KT와 공동 주관으로 2005년 6월 18일 오후 5시부터 삼성동 COEX 밀레니엄 광장서 '네스팟과 함께하는 모여라 PSP'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이벤트는 SCEK의 차세대 휴대요 게임기 PSP가 발매 한 달여 만에 약 7만대 이상 판매된 것과 PSP용 네스팟 서비스 의 가입자가 약 2만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로, '모두의 골프 포터블''릿지레이서''글로레이스' 등 인기 PSP 게임들의 무선대전 게임대회가 진행됐다.
대회는 참가자에게 정해진 수량의 '칩'을 부여하고, 각각의 게임마다 게이머들끼리 서로 '칩'을 걸고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일정 시간동안 가장 많은 '칩'을 확보한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줬다. 상품은 소니의 바이오 노트북과 메모리스틱 듀오 2기가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으며, 대회뿐만 아니라 PSP용 네스팟 서비스 시연회를 가져 많은 게이머들의 호응을 받았다.
SCEK 조민성 마케팅본부장은 "네스팟과 함께하는 모여라 PSP대축제는 PSP만의 우수한 네트워크 게임기능과 무선 초고속 인터넷 접속 기능을 알리고자 기획됐다"면서 "PSP가 게임문화는 물론, 국내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문화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