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토닷컴, 모바일게임 공모전 수상작 발표

모바일게임업체인 디지토닷컴(대표 김근태, www.digito.com)은 자사가 최근 실시한 '제1회 디지토닷컴 모바일게임 기획 공모전(이하 공모전)'에서 '별사탕 타이쿤'을 출품한 신동원씨가 대상을 차지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모바일게임산업을 이끌어 갈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아케이드, 액션, 슈팅, 퍼즐, 보드, RPG, 타이쿤 등 모든 장르와 2D, 3D, 네트워크 등 모든 형식을 대상으로 총 400여편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금상을 받은 '별사탕 타이쿤'의 신동원 씨 외에 은상에는 '나만의 곤충일기'를 출품한 곽재영씨가, 동상에는 '돌려라 돌려'를 출품한 김석태씨가 각각 수상했다. 금상 수상자에는 300만원, 은상에는 100만원, 동상에는 50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되고, 5명의 장려상수상자에게는 상패 및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디지토닷컴의 김근태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모전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우수 인재 발굴에 노력할 것"이며, "디지토닷컴은 국내의 모바일게임산업의 인프라가 향상 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모바일게임 창출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지토닷컴은 21일 오전 11시 역삼동 국민은행 2층에서 수상자 전원이 참석하는 가운데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