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코쿤, '믹스마스터 TCG' 서비스 시작
코쿤커뮤니케이션(대표 김승일)은 20일 자사의 게임종합포탈 '하이코쿤(www.hicocoon.com)'을 통해 선우엔터테인먼트(대표 강한영)에서 개발한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게임 '믹스마스터 TCG(tcgon.daumgame.com)'를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믹스마스터 카드게임 스크린샷
'믹스마스터 TCG'는 온라인게임 '믹스마스터'를 소재로 만들어진 온라인카드게임(TCG). '하이코쿤'에서는 오는 23일 부터 내달 3일까지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실시 게임의 안정성을 테스트할 방침이다. 니번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는 특별한 테스터 신청 없이 회원가입을 통해서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테스터에게는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이벤트 카드를 지급받을 수 있다.
'믹스마스터 TCG'는 기존 온라인카드게임들이 규칙의 무리한 변형으로 인해 TCG의 매력을 반감시켰던 것을 벤치마킹 하여 기본 재미요소를 그대로 살렸으며 특히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TCG '매직 더 게더링'의 기본 규칙에 충실히 따르고 있어 기존에 TCG를 즐겨 본 게이머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코쿤커뮤니케이션의 '믹스마스터' 담당 PM 강계영씨는 "이번에 '하이코쿤'에 새로 추가된 온라인게임 '믹스마스터 TCG'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카드게임으로 기존 마니아 층 뿐만 아니라 TCG 장르에 생소한 게이머들 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하이코쿤'은 향후 재미있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시켜 회원 여러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