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워',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기념 이벤트 진행
나코인터랙티브(대표 한상은,www.ssawar.com)는 2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SD코믹대전게임 싸워(SSAWAR)의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함과 동시에 '친절한 영자씨를 찾아라'를 포함한 3가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친절한 영자씨를 찾아라' 이벤트는 일반 아이디로 접속해서 평범하게 게임플레이도 하고 게시판과 채팅창에 글도 쓰며 유저인척 행동하는 운영자(영자씨)를 진짜 게이머가 찾아내는 이벤트로, 비공개 시범 서비스가 진행되는 3일 동안 3명의 운영자는 항상 자신이 방장이 되어 플레이를 진행하고, 개인전에서는 꼴지를, 팀전에서는 자신의 팀을 지게 만드는 미션을 수행한다.
영자씨를 찾은 게이머는 홈페이지 이벤트란의 '친절한 영자씨를 찾아라' 투표란에 영자씨의 닉네임을 기입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영자씨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재치 있는 게임 플레이와 성실한 버그리포트 등으로 인하여 영자씨로 가장 많은 오해를 받은 게이머에게는 '친절상'을 지급한다.
싸워에서는 "친절한 영자씨를 찾아라" 외에도 재미있는 스크린샷을 찍은 유저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클로즈 베타 테스트 마지막 날인 25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두 시간 동안 운영자와 함께 싸워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