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퀘스트2 이스트', 50레벨 이상 고레벨존 체험 기회 제공
감마니아 코리아(www.gamania.co.kr,대표: 알버트 류)는 22일 자사가 퍼블리싱 예정인 '에버퀘스트2 이스트'에 50레벨 이상의 고레벨존과 '에버퀘스트2'에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몬스터를 체험할 수 있는 '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버퀘스트2 최강 몬스터 보륵스
'레이드 이벤트'는 비공개 시범 서비스가 제한된 기간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50레벨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에버퀘스트2'의 레이드를 즐길 수 없다는 점에 착안, 비공개 시범 서비스중 일부를 선발하여 고레벨만이 즐길 수 있는 특정존과 몬스터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는 '에버퀘스트2' 이스트 베타 테스터 중 레벨 10이상인 테스터들은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에버퀘스트2' 이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48명으로 4개의 파티를 각각 두 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에버프로스트(Everfrost)', '카직 튤 사원(Temple of Cazic-Thule)' 등의 존을 체험할 수 있으며, '아이스버그(Iceberg)'와 '공포의 악령 지갈그(Xiggalg the Fearfiend)'와 같은 50레벨대의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그 밖에 53레벨존인 '잃어버린 영혼의 첨탑(Obelisk of Lost Souls)', '퍼마프로스트(Permafrost)'에서 '에버퀘스트2' 최강의 몬스터로 불리는 '보륵스(Borxx)'와 '복스의 환영(The Vision of Vox)' 등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