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에 PC방 전용 '캐릭터 카트' 출시
넥슨(대표 김정주, www.nexon.com)은 23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 PC방 전용 '캐릭터 카트' 4종이 신규 추가된다고 발표했다.
'캐릭터 카트'란 '카트라이더'의 게임 캐릭터의 이름과 특성을 본따서 만든 신종 카트 바디로, 이번에 우선적으로 '다오''배찌''디지니''우니'의 캐릭터 카트 4종이 공개됐다.
각 캐릭터와 매치되는 '캐릭터 카트'를 이용할 경우 루찌(게임머니) 20%가 추가 제공되며, RP(게임 포인트) 50%가 추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캐릭터 카트' 이용에 있어서 캐릭터 제한은 없으나 각 카트와 매치되는 캐릭터를 함께 이용했을 때 추가 혜택을 더 받게 되는 것이다.
특히 이번 '캐릭터 카트'는 PC방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PC방 전용 카트로, PC방에서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게이머들 사이에 높은 인기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카트라이더'의 정영석 개발 실장은 "이번에 추가되는 '카트라이더'의 '캐릭터 카트'는 각 게임 캐릭터들과 연관된 여러 가지 배경 스토리를 갖고 있다."며 "'카트라이더'를 이용하는 많은 게이머들이 보다 다양한 카트를 선택, 이용하며 폭 넓은 재미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후 '카트라이더'에는 '케피''에띠' 등의 '캐릭터 카트'가 계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