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스타크래프트 올스타리그 3-4위전 박성준 승리
지난 25일 삼성역 코엑스의 세중게임월드에서 개최된 스니커즈 스타크래프트 올스타리그 2라운드 플레이오프 3-4위전에서 '투신' 박성준이 '몽상가' 강민을 3대 1로 누르고 승리를 차지했다.
이날 박성준은 1게이트웨이에서 빠르게 테크트리를 올리며 선 확장을 시도한 강민에게 1경기를 내주었으나, 특유의 공격력을 발휘해 세트 스코어를 1대1로 돌렸다. 이어 세번째 경기에서도 박성준은 4개의 확장에 성공해 과도하다싶을 만큼의 울트라리스크와 저글링으로 GG를 받아낸 후, 마지막 라운드인 4경기에서도 저글링 1부대와 럴커 3기로 강민의 앞마당을 파괴하고 승리해 총 3:1의 스코어로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투신' 박성준은 오는 7월 9일 최종결승전 진출자를 가리는 플레이오프 1-2위전에서 '천재테란' 이윤열과 만나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가리게 된다.
박성준 선수는 "그냥 좋다. 좋다고 밖에 할 말이 없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으며, 1라운드에 이어 최종 결승 지점에서 이윤열 선수와 또 한번 맞붙게 된 것에 대해 꼭 이기고 싶다는 특별한 각오를 밝혔다.
'투신' 박성준과 '천재테란' 이윤열의 스니커즈 스타크래프트 올스타리그 경기는 다음달 9일 토요일 6시 코엑스 세중게임월드에서 펼쳐진다.

◆ 스니커즈 스타크래프트 올스타리그 3라운드 상세 결과
▶ 박성준(저그) 3대1 강 민(프로토스)
박성준(저, 5시) 승 <루나더파이널> 강 민(프, 8시)
박성준(저, 3시) 승 <러시아워> 강 민(프, 11시)
박성준(저, 5시) 승 <알포인트> 강 민(프, 11시)
박성준(저, 6시) 승 <레이드어설트2> 강 민(프, 12시)
◆ 스니커즈 스타크래트트 올스타리그 최종 결승전 까지
▶ 7월 9일: (1R1위) 이윤열 대 (준플레이승자) 박성준
7월 16일 : (2R1위) 홍진호 대 (플레이오프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