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게임 마케팅포럼, 제 6회 세미나 개최
게임 비즈니스 포럼인 'KGMF(한국게임마케팅포럼, 회장 박세용 미래넷 게임사업부 부장, http://www.kgmf.org)'은 한국게임산업개발원(원장 우종식, www.gameinfinity.or.kr)의 후원으로 제 6회 KGMF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 6회 KGMF 세미나는 2005년 7월 1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삼성동 섬유센터 17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릴 예정이며, 국민대 남영호 교수의 '중국 게임 시장을 중심으로 한 국내게임기업의 해외진출 전략과 계약사례'와 다산벤처 백승민 팀장의 '국내게임기업의 투자유치 전략'을 발제로 진행된다.
세미나는 게임산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KGMF 회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KGMF 김정용 이사(koogi97@nate.com)에게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 메일은 제목에 회사명과 이름, KGMF 세미나 참가신청을 명기해야 하고, 참가비는 사전신청일 경우 2만원, 현장신청일 경우 3만원이다.
이번 세미나에 대해 KGMF의 박세용 회장은 "이번 세미나는 특별히 게임의 중국진출과 게임사업의 투자유치를 중점적으로 다뤄 이 분야에 관심있는 비회원도 참가할 수 있게 기획했다."며 "KGMF가 게임의 마케팅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게임업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단법인으로 성장해가는 것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