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하반기 공개 채용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은 1일 하반기 공개 채용을 통해, 자사의 도약을 견인할 젊은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7월 1일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오는 7월 31일 서류 접수를 마감하고, 8월까지 진행될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넥슨은 게임 및 웹 기획, 시스템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전 부문에서 총 80여명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넥슨의 공개 채용은 '열린 채용 시스템'을 표방, 연령, 학력, 전공, 어학 점수, 경력 등의 지원 자격에 어떤 제한도 두지 않아 눈길을 끌고 있다. 게임에 대한 열정과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분야에 대한 기본적인 관심만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각 모집 부문별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닷컴(www.nexon.com) 하단의 채용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개 채용은 서류 심사, 1차 직무 역량 면접, 2차 인성 면접, 신체 검사 순의 전형 절차로 진행되며, 서류 접수 기간 중에도 모집 분야에 따라 서류심사 및 면접이 병행 실시된다.
넥슨의 인사팀 김효택 팀장은 "연일 취업 경쟁률이 사상 최고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기업 입장에서는 늘 인재난에 시달리고 있다"며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에는 동종 게임업계 외에도 대기업 또는 인터넷 및 엔터테인먼트 관련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오신 분들의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