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에피소드 II 조선의 반격' 플레이 동영상 공개
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정치,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 온라인'에 최근 업데이트 된 '군주온라인 에피소드 II 조선의 반격' 플레이 동영상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매일 오후 5시와 9시에 벌어지는 '왜구와의 전쟁'에서 승리한 서버에 한해 30분 동안 실시 되는 '조선의 반격'은 게이머가 게이트를 통해 일본으로 건너가 오사카성을 함락시키는 내용의 에피소드다. 난이도가 높아 전 서버의 게이머들이 힘을 모아 전투를 벌여야 하는 '오사카성 함락 작전'은 굳게 닫혀진 1, 2차 성문을 파괴하고 곳곳에 포진하고 있는 대마해적왕과 야마모토노리모노 등의 보스급 몬스터들을 무찌르면 도요토미히데요시가 머물고 있는 본성에 다다르게 된다. 많은 난관을 뚫고 본성을 파괴하게 되면 본성 안의 도요토미히데요시가 깃발을 흔들며 항복을 외치고 조선의 반격은 승리로 마무리 된다.
'군주온라인 에피소드 II 조선의 반격' 오사카성 함락 작전에 성공 할 경우, 큰 공헌을 한 유저가 속한 마을은 왜국의 조공격인 대마도 이익권과 부산 근처에 생긴 왜 무역항 워프게이트를 이용 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되며, 공헌을 한 해당 캐릭터에는 5개의 '반격의 깃발'을, 오사카성 함락 작전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일정치의 명성경험치와 보상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