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PC방 전용 캐디 '팡라묜' 추가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캐주얼 골프 온라인 게임 '팡야'에 PC방 전용 캐디 '팡라묜'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에 추가된 PC방 전용 캐디 '팡라묜'은 캐릭터의 컨트롤 능력 수치를 2만큼 올려주는 캐디.
한빛소프트는 '팡라묜' 캐디 추가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PC방에서 플레이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팡라묜' 캐디를 증정하고 또 경험치 20% 추가 획득, 팡 마스터리 사용시 2.5배의 게임포인트 '팡' 선물, 샷을 한 후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공이 2배 빨라지는 특별한 능력 등을 부여한다.
엔트리브 소프트 김용대 팀장은 "PC방의 게이머들이 출출할 때 즐겨 찾는 '컵라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PC방 전용 캐디인 '팡라묜'을 기획하게 됐다"며 "집에서 플레이 하는 것과는 별도로 PC방에서 색다른 '팡야'의 재미를 체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팡야' 게임 속 홀컵에서 발견한 빨간 수정 모양의 특수 광물 '에보트'를 10개 모으면 캐릭터에게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팡야! 절대 반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