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밍아웃, 카엠스타 이벤트, 인기속 연장 진행

지앤아이소프트는 6일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카르페디엠'에 지난달 부터 진행했던 이벤트 '커밍아웃(Coming Out) - 카엠 스타'을 8월 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간 온라인 게임 속에 캐릭터로만 존재했던 게이머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같은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운 커뮤니티를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많은 게이머들이 참가했다.

닮은꼴상, 쌩뚱상, 카엠스타상, 자유부분 총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 된 이번 이벤트는 닮은꼴상은 자신의 게임내 캐릭터와 가장 닮은 게이머에게, 쌩뚱상은 자신의 게임내 캐릭터와 가장 안 닮은 쌩뚱 맞은 게이머에게, 카엠스타상은 얼짱, 얼꽝, 몸짱, 몸꽝 게이머에게, 자유부분은 엽기,패러디 등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게이머에게 시상됐다.

이 이벤트는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로 내달 8월까지 연장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방식은 1차 진행방식과 동일하며 게이머들의 투표참여로 수상자가 결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르페디엠' 홈페이지(www.caem.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