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접속자 증가로 신규 서버 추가

게임하이 (대표 권종인,www.gamehi.net)는 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에 동접자가 대폭 증가함에 따라 신규 서버를 증설했다고 밝혔다.


'데카론'은 지난달 말에 실시한 길드 및 자유시점 개선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새로운 컨텐츠의 지속적인 개발과 더불어 운영자들의 친절한 운영과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각종 게임 검색 순위가 빠르게 급상승 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주말의 경우 접속자 폭주로 인해 각 서버들이 가득 찬 상황을 연출 하기도 했다.

게임하이는 지난 주말 접속자 폭주로 인해 대부분의 서버가 한계치에 다다르고 지속적인 사용자증가에 따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긴급하게 신규 서버를 증설하는 등 발빠르게 대처했으며 현재 총 12개의 서버를 운영, 추후에도 접속자 증가 추세를 살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서버 군을 증설할 계획이다.

게임하이 백승훈 이사는 "급증하고 있는 회원들을 수용할 수 있는 안정된 기반을 마련,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서버 추가 증설을 진행했다"며 "안정적인 게임 운영에 최선을 다함은 물론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분들께 인정 받아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데카론'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데카론은 7월 중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 신규 맵 추가, PK 시스템 등 또 한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