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신규 캐릭터 상품 45종 출시

그라비티(대표 윤웅진,www.gravity.co.kr)는 7일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을 기념해 '라그나크 온라인' 신규 캐릭터 상품 4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라그나로크' 캐릭터 제품은 엔젤링인형, 고양이인형 등 봉제 및 팬시 제품 총 17종과 게임 캐릭터 전문업체인 지-플렉스와 공동기획으로 제작한 티셔츠 및 파자마 등 라그나로크 캐릭터 의류 28종 등 총 45종이다.

'라그나로크'의 모든 캐릭터 상품은 '라그나로크' 캐릭터 온라인 쇼핑몰인 RO Shop(roshop.ragnarok.co.kr)에서 만날 수 있으며 '라그나로크' 캐릭터 의상은 지-플렉스 홈페이지(www.g-plex.co.kr)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7월 17일 코엑스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현장에서는 '라그나로크' 의상 패션쇼와 함께 별도로 마련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패스티벌과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행사장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7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캐릭터 의상을 예약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SP, MP3, 손목시계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라그나로크 10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할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