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야', 4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진행
소노브이(대표 박소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성인 전용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이야'(shaiya.sonov.com)의 4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오는 21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4차 비공개 시범서비스는 '극한의 PK이벤트 사투 2nd 라운드'라는 부제를 가지고 진행되며 회원 가입만 하면 서버 수용 인원 내에서 선착순으로 접속해 플레이하는 무제한 접속 방식이 특징.
게이머는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빛의 동맹'과 '분노의 연합' 중 한 세력을 선택해 자신이 선택한 반대 세력과 PVP 및 PK 대전을 펼치게되며 상대편에게 승리하면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거나 레벨업을 할 수 있다.
또, 4차 비공개 서비스 기간 동안에는 게이머의 PK 점수에 따라 아이템 업그레이드 성공확율이 올라가는 '여신 축복도' 시스템과 초보자의 PK 대전을 위한 초보 접경지대를 공개해 PK전의 재미를 높였다.
한편, 소노브이는 '샤이야' 4차 비공개 시범서비스 기간 중 PK랭킹 순위에 따라 상위 4명에게 9월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이종 격투기 경기 대회인 'K-1 월드 GP 2005 in 오사카' 관전 티켓 및 2박 3일간의 경비 일체를 지원할 예정이다.
'샤이야' 4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