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월드, '오디션 온라인' 퍼블리싱 계약 체결
어린이 커뮤니티 포털 로이월드(대표 김기서, www.roiworld.com)는 최근 T3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온라인 댄스 베틀게임 '오디션 온라인'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15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로이월드는 10대 회원수가 120만 명에 일 평균 방문자가 30만 명에 이르는 유명 어린이 포털 사이트로, T3와의 정식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이번 '오디션 온라인'(audition.roiworld.com)을 서비스하게 됐다.
'오디션'은 가정용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의 '파라파라 댄스'를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게이머는 방송국을 통해 자신의 춤을 상대방과 겨루어 우열을 가리는 방식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게임이다. 현재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에 오픈베타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는 '오디션 온라인'은, 특히 이번 달 들어 중국 내 인기게임 3위, 동시접속자 수 7만 명을 넘어서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로이월드 최현진 이사는, "일본, 중국 등의 해외서비스 성공은 '오디션'의 게임성과 안정성을 확인해준 결과라 생각한다."며 "한국에서도 이번 퍼블리싱 계약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것이므로 중국 못지않은 인기상승세를 펼쳐 나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로이월드는 이번 '오디션 온라인' 퍼블리싱 계약을 기념해,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로이월드 오디션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오디션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폰, MP3 플레이어, PSP등 총 195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로이월드 '오디션 온라인' 홈페이지(http://audition.roi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