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 용산 선인상가 주변서 ATI 썸머 페스티벌 진행

ATI테크놀러지코리아(대표 조영덕, www.ati.com/kr)는 오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5시30분까지 용산 선인상가 일대에서 'ATI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ATI 썸머 페스티벌'은 지난 6월 25일부터 진행된 행사로 루비걸을 찾아라, 모바일 이벤트 & 마리오카트 대회 두가지 이벤트가 마련됐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ATI X700 그래픽카드 및 티셔츠, 고급지갑, 우산 등이 제공된다.

또, 행사 관람객은 행사장 주변에 마련된 부스에서 ATI 제품과 그래픽 기술을 활용한 게임 및 데모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25일 행사에 참가한 대학생 최선주(23세)씨는 "남자 친구가 게임을 좋아해서 용산전자상가에 자주 나오는데 오늘처럼 재미있었던 적은 없었다"며 "예쁜 ATI 루비걸들과 사진을 촬영하고 ATI만의 그래픽 기술을 느낄 수 있는 마리오카트 게임도 직접 해볼 수 있어 신나는 이벤트였다"고 말했다.

ATI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에 관련 자세한 내용은 ATI이벤트 사이트(www.ati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