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 압도적인 성능 가진 '레이디언 X1950 PRO' 출시

ATI Technologies(이하 ATI)는 중급 제품 가격대에서 높은 성능을 보여주는 자사의 신제품 '레이디언 X1950 PRO'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현재 199달러(VAT 불 포함) 정도의 시중 가격으로 유통되는 '레이디언 X1950 PRO'는 동종 가격대의 다른 경쟁제품들과 비교하여 싱글카드와 듀얼카드 분야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레이디언 X1950 PRO'는 브랜드 크로스파이어 에디션 카드를 필요로 하는 번거로움을 제거함으로써 멀티-GPU 체험을 간편화하는 새로운 네이티브 크로스파이어 기술을 최초로 사용하는 그래픽 카드로 고해상도와 높은 리플레쉬 비율의 네이티브 크로스파이어 기술은 기존 크로스파이어와 동일한 수준의 고성능 멀티-GPU 게이밍을 구현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초 고화질의 게임의 구현을 위해, '레이디언 X1950 PRO'는 FP16 HDR 효과를 안티얼라이징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을 비롯하여 ATI의 대표제품인 레이디언 X1950 XTX의 최고의 이미지 화질 기능들을 포함했다. 또한 섬세한 텍스쳐 필터링은 게임의 모든 장면을 선명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며, 게임뿐만 아니라 최신 HD 미디어 포맷에서 10억 가지 색상의 재생을 통해 또는 10비트의 그래픽 파이프라인으로 뛰어난 비디오 화질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또한 EEPROM과 HDCP키가 장착된 HDCP를 지원한다.

ATI PC사업부의 릭 버그만 총괄 매니저 및 수석 부사장은 "'레이디언 X1950 PRO'는 믿겨지지 않을 만큼 뛰어난 제품이다"라며, "ATI의 최고 기능들을 집약해 놓은 이 중급 제품은 게이머들에게 가격을 초월 하는 굉장한 성능과 화려한 이미지 화질을 제공한다. '레이디언 X1950 PRO'의 네이티브 기술 도입은 게이머들이 그 어느 때 보다 크로스파이어의 설치와 작동을 더 쉽게 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ATI가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귀담아 듣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레이디언 X1950 PR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IT 홈페이지(www.at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