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17일 개막
그라비티(대표 윤웅진, www.gravity.co.kr)는 오는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 홀에서 '라그나로크' 팬들을 위한 축제인 '제4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라그나로크의 재발견'이라는 테마아래 '라그나로크' 팬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가볍게 참가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배틀' 등 '라그나로크' 관련 게임을 플레이해볼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며 개발자와의 만남 시간을 통해 2005년 하반기에 새롭게 추가될 확장 직업군 등의 정보가 공개된다. 특히 최근 출시 예정인 풀 3D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
뿐만 아니라 동인 프리마켓, 코스프레 존, 모바일존, 초보자 수련장 등 '라그나로크' 마니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공간도 마련된다.
특히, '동인 프리마켓'에는 일본에서 한국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을 위해 방한한 일본 '라그나로크' 동인 회장 마에카와씨도 직접 참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요즘 신세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즈 포맨' '로보캅' '화상고' '왜이래' 등 웃찾사 출연진들의 특별 공연과 인기 VJ '노홍철'의 깜짝 인터뷰 등의 행사가 진행되며 커뮤니티 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공동으로 행사장의 멋진 사진을 촬영해 '디시인사이드' 콘테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PSP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가 부대행사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