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창세기전:크로우2' SK텔레콤 통해 선봬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www.softmax.co.kr)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창세기전:크로우2'를 최근 SK텔레콤을 통해 선보였다.

'창세기전:크로우2'는 PC 롤플레잉 게임으로 유명한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 2월 KTF를 통해 먼저 선보인 이후 'KTF 베스트게임'으로 선정되면서 현재까지 약 13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작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SK텔레콤판 또한 기존 모바일 RPG와 차별되는 액션 콤보 시스템, PC판 창세기전의 실제 스킬과 주인공 등장의 등장 등 커뮤니티 사이에서 전작에 비해 한층 작품성을 높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

'창세기전:크로우2'는 SK텔레콤 네이트에 접속해 '2.게임 ZONE >> 7.전략/RPG/스타동영상 >> 3. 전략시뮬/PC RPG[m]

m창세기전zone'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

한편, 소프트맥스는 '창세기전:크로우2'의 SK텔레콤 런칭 기념으로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다운받으면 '크로우2' 배경음악 벨소리, '크로우1'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무작위 추첨을 통해 최신 아이리버 MP3 3종(T30, T10, N10), 백화점 상품권, 기념주화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소프트맥스 측은 또한 매주 랭킹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