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안 대모임, '모바일 게임사 여러분 모이세요'
모바일 게임 개발사 및 관련 업체 종사자들을 위한 대규모 모임이 개최된다.
모바일 게임 전문 커뮤니티 모비안(www.mobian.org)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2일 오후 6시에 삼성동 코엑스 지하 유밀레 공화국 이벤트 홀에서 '2005 모비안 게임인 대모임' 행사를 개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게임계의 이슈로서 '모바일 게임 시장 확대,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모바일 업계 종사자들의 폭넓은 토론과 미공개 기대작 시사회가 준비되어 있으며, 모바일 게임 개발사 임직원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모비안 홈페이지((www.mobian.org)를 통해 7월 20일(수)까지 가능하다.
모바인의 박영찬 운영자는 "이번 행사는 올해 여러 대내외적 상황으로 분위기가 침체되어 있는 모바일 게임 업계에 활력소가 되고자 준비한 행사"라며, "이번 모임이 모바일 게임 업체 종사자 여러분들의 편안한 정보 교류와 친목 도모의 장으로 거듭났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03년에 문을 연 모비안은 현재 1만5천의 회원을 가진 모바일 게임 전문 커뮤니티로 모바일 게임 개발자와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바일 게임 리뷰와 컬럼, 시장분석, 베타 테스팅, 게임 평가단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