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마스터', TCG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돌입
㈜코쿤커뮤니케이션(대표 김삼선)은 2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종합포탈 '하이코쿤(구 다음게임)'을 통해 ㈜선우엔터테인먼트(대표 강한영)가 개발한 TCG 온라인 게임 '믹스마스터TCG(tcgon.hicocoon.com)'의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정식서비스를 위한 막바지 서버 안정화 점검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오는 21일 부터 29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서는 게이머가 관객이 되어 다른 고렙들의 플레이를 지켜볼 수 있는 관전시스템과, TCG의 가장 중요한 도구인 카드교환 및 거래가 이뤄지는 카드거래소를 통한 카드 되팔기 시스템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믹스마스터'의 캐릭터와 배경관을 새로운 각색을 통해 재탄생 시킨 '믹스마스터TCG'는 게임명 그대로 최근 온라인게임의 신장르로 주목 받고 있는 온라인 TCG게임.
'믹스마스터TCG'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강계영 대리는 "이번 '믹스마스터TCG'의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는 온라인TCG의 색다른 손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하이코쿤'은 앞으로도 간담회, 게임대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해 국내에 TCG 열풍을 이끌어낼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