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데코 온라인' 4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 돌입
이젠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에서 서비스하고 락소프트에서 개발한 '데코 온라인'(www.deco-online.co.kr)의 4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가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번 4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향후 '데코 온라인' 내의 적대 관계인 두 국가, 레인과 밀레나에서 벌어지게 될 전투에서 상성 관계가 예상되는 2차 전직군이 총 망라 된다. 특히 레벨이 오르고 전직을 할수록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콤보 및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데코 온라인'의 특징인 만큼 이번 4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에서는 더욱 강력한 필살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외에도, 매지션과 프로미나스와 같은 마법사들의 마법 콤보가 새로운 스타일로 바뀌고, 7가지 컨셉의 다양한 맵과 그에 따른 새로운 몬스터가 추가된다. 또 방어구, 무기, 액세서리 등이 대거 추가되는 한편 메신저 기능이 추가돼 게이머들이 게임 속에서 더욱 편리하게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수영 이젠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4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는 오래 준비한 만큼 되도록 많은 것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특히나 2차 전직군이 모두 구현된 만큼 '데코 온라인'만의 시원하고 통쾌한 콤보 액션을 충분히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범 서비스에서는 서버가 24시간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데코 온라인 홈페이지 (www.deco-online.co.kr)에서 알아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