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코리아, PC용 '삼국지10' 확장팩 발매

코에이코리아(지사장 김혜동)는 29일 PC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10'의 확장팩인 '삼국지10 파워업키트'와 본편과 확장팩이 동봉된 '삼국지10 with 파워업키트'를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삼국지10 파워업키트'는 본편과 달리 새롭게 4개의 시나리오와 이벤트가 추가됐으며 스테이지 클리어 형으로 전투와 드라마를 즐기는 '전쟁사 모드' 및 일정한 포인트를 사용해 주인공이나 장수, 부대의 편제를 실행해 전투에 도전하는 '트라이얼 모드'가 탑재됐다.

특히, '트라이얼 모드'는 얼마나 효율적으로 전장을 클리어 하는가를 겨루는 득점 트라이얼, 몇 개의 전장을 공략 가능한가를 겨루는 서바이벌 트라이얼의 2가지 모드로 나뉘며 플레이 결과를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해 다른 게이머들과 순위를 겨루어 볼 수도 있다.

이외에도 결혼 및 육아 기능이 추가돼 장수끼리의 결혼도 가능해져 자식을 낳고 기르는 것이 가능해졌으며 최고 난이도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급 모드, 장수나 도시 및 아이템 등의 데이터 편집이 가능한 에디터 기능, 플레이어의 자취를 기록하는 연표 기능 등이 추가돼 재미를 높였다.

'삼국지10 파워업키트' 및 '삼국지10 with 파워업키트'의 가격은 각각 3만4100원, 7만59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