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피서철 기념 수영복 복장 추가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골프 온라인 게임 '팡야'에 피서철을 기념해 패션 수영복을 추가했다.

패션 수영복은 '파워' '컨트롤' '정확도' 등 플레이 능력치를 증가시켜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으로 오는 8월 29일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며 게임 속에서 퀘스트 수행을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션 수영복은 3종으로 '누리' 캐릭터에게는 그린 수영복, '하나' 캐릭터에게는 '스트라이프 비키니', '쿠'에게는 '핑크 돌핀라인 수영복'이 추가됐으며 지그재그 머리띠, 바다빛 슬리퍼, 스노쿨링용 고글 등 다양한 악세서리 아이템도 함께 추가됐다.

또, 이번에 수영복이 추가되지 않은 캐릭터인 '아저' '세실리아' '아린' '맥스'의 수영복도 곧 추가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서관희 개발이사는 "'팡야:시즌2'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한여름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캐릭터 아이템을 선보인 것"이라며 "'팡야'는 늘 새롭게 변모하는 모습으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PC방에서 '팡' 쿠폰을 찾아 입력하면 게이머들에게 3000팡을 선물하는 'PC방에서 대박 쿠폰을 잡아라'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