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상용화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윤웅진, www.gravity.co.kr)는 오는 21일까지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상용화 3주년을 기념해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첫번째 '라그나로크 상용화 3주년 기념 결제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결제 게이머 중 매주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 지원금, PSP, 캐리비안 베이 자유 이용권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 선착순 1000명에게 상용화 3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라그나로크' 캐릭터 상품도 증정된다.

두 번째 '신규 결재자 행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중 신규 결제한 게이머에게 15일의 라그나로크 온라인 무료 이용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로 매 주 추첨을 통해 PSP와 '라그나로크 배틀' 패키지도 증정된다.

세 번째 '라그나로크 플래쉬 게임의 지존을 가린다!'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플래쉬 게임의 상위 랭킹자에게 PSP, PSP 게임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상위 랭킹에 들지 못했더라도 점수만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이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라그나로크 캐릭터! 베이스 레벨10을 사수하라!' 이벤트는 베이스 레벨 10 이상의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PSP와 캐리비안 베이 자유 이용권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초보자 수련장'을 마스터하면 베이스 레벨이 8이 되므로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그라비티 윤웅진 대표이사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국내 상용화 3년여만에 전 세계 37개국에 진출한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성장했다"며 "3년간 변함없이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보내 준 게이머들의 큰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